Note Taking(요점정리) 영어회화 교수법을 자체 개발하여 초·중·고생들에게 영어회화를 가르치고 있습니다.Note Taking 스피킹 방법이 IBTTOEFL 시험의 스피킹 영역으로 채택이 되어 이러한 방법으로 영어회화를 배운 학생들의 TOEFL 고득점 행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03년에는 윌셔코리아 개원 3년만에 부산, 경남지역에서는 최초로 CBTTOEFL 300점 만점자(중3)을 배출한 바 있으며 IBTTOEFL 120점 만점자 2명을 배출하였고 SAT, SSAT,AP 9과목 All 만점자를 배출하고있습니다.

저희 어학원 평일반과 주말반에서 TOEFL을 배우고 있는 학생들에게 정기적으로 ETS 모의테스트를 치르게 하여 분야별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SPK, WRC, CRT,LSC 등 항목별로 학생들을 컨설팅하여 IBT 120점 목표를 최단기간 내에 달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말하는 것 만큼은 동시에 반드시 읽고 쓸 수 있을 때까지 성취도 학습을 실시합니다.
그 날 배운 부분에 대한 100% 성취도 달성을 위하여 매시간 강의 후 시험을 보는 것과 매일 적당량의 숙제를 수행하지 못하면 다음 강의를 받을 수 없도록 하여 단위 시간당 최대의 영어교육 효과를 갖게 합니다.

한미반 이상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방학 때에는 다국적 학생들을 초청하여 그들과 함께 언어를 배울 수 있는 교환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하며, 미국 "LA 윌셔 영어학교 본교"와 필리핀 EI College에서도 다국적 학생들과 영어회화와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영어연수 기회를 부여합니다.

평소 저희 윌셔코리아어학원의 Note Taking 회화 교수법으로 영어를 배우고 있는 학생들은 별도의 유학준비과정을 배우지 않고 유학을 떠나도 현지 적응이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초등학생들에게는 Language Art, Math, Social Studies를 별도로 가르쳐서 출국토록 하고 중·고생들은 출국 전 일정기간 동안 Language 과정의 ESL 과정은 물론 Math와 Science(Biology, Physics, Chemistry 과목별 전문용어를 모두 숙지하고 떠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